본문 바로가기
정상 이야기/일기

2021년 1월 2일 새해 계획과 키워드 그리고 유튜브.

by MALI_kr 2021. 3. 16.

2021년 1월 2일

 민정이 Apple Watch 선물, 건강을 생각하고, 운동도 꾸준히..

 

- 2019년의 가정의 해의 에너지를 꾸준히 
   (2018년 말, 방콕으로 거주지를 옮겼다. 그리고 민정이가 연말에 왔고, 태국이라는 낮선 나라에 우리 둘이 헤쳐나갸아 했다. 더욱더 서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할 때, 2019년을 가정의 해라는 키워드를 정했다. 민정이가 그림 학교를 졸업하는 동안, 나름대로 비행을 하면서도 민정이를 위해 내조도 열심히 한 해. 그리고 우리 가정의 소중함을 더욱 느낄 수 있었던 2019년!) 

 

- 2020년의 건강의 해의 에너지를 꾸준히
 (2020년 건강의 해로 키워드를 정하면서 주짓수를 정말 열심히 했다. 방콕으로 이사오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하게된 주짓수, 내 삶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그리고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도장도 문닫고, 회사에서는 무급휴직이 시작되었지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뛰었고, 친구(존과 로만) 이렇게 셋이서 우리집에 모여 주짓수 훈련을 같이 했다. 패트릭이 알려준 식단 조절도 하고, 체력이 엄청 좋아졌다. 그리고 주짓수 블루벨트도 받았고, 매일 10키로 정도 뛸 수 있는 체력도 길렀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이제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운동부터 시작한다는 것이다. 내 생활 패턴이 바뀌었다. 눈 뜨면 시작하는 운동! 2020년의 운동, 건강 계획을 40대, 50대도 꾸준히 유지해 나가자 !! 아참 민정이도 러닝의 즐거움을 배웠다고 한다!)

 

그리고 2021년 감사와 행복의 해로 

 오늘, 나랑 함께 해준 민정이에게 먼저 감사. 행복은 감사로 부터 온다고 믿고 있다. 세상에 대한 감사함, 서로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말고, 살아가자, 그러면 행복 또한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 

 

아참, 그리고 인터뷰(요가강사 지현님과 인터뷰 했는데 여기에서도 키워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그 덕에 잊지 않고 나도 키워드를 정할 수 있었다. 감사하다. 지현님 고마워요. 아티스트웨이 책도 지금 읽기 시작했어요.

 

 

https://youtu.be/GVWtnuj0SuI

 

반응형